Detailed Notes on 상품권 현금화 방법

Wiki Article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선불 개념으로 미리 앞서 이용한 통신요금 내지 결제 요금에 대해 제때 갚지 않을 경우 더 이상 돈을 빌려줄 수 없다는 개념의 정책입니다.

결제된 금액은 추후에 저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되고 업체 측에서 저희에게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결제 후 곧바로 지급해줍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티머니, 캐시비, 댐댐 등을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하고 환불하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소액결제 매입 업체로 바꿔봤자 수수료 차이도 크지 않고 괜히 잘 모르는 업체와 거래하다가 사기 당하기 쉽상이기 때문이죠.

소액결제는 휴대폰 명의자의 lg 미납 현금화 휴대폰번호와 개인정보(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결제 시도 후 승인번호를 문자로 받으면 그 승인번호를 다시 결제창에 입력해서 결제를 하는 방식이라고 앞서 설명드린바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그러한 점을 악용한 악덕 사기꾼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고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할때에는 사전에 미리 업자와 전화통화를 할수있는지 그리고 홈페이지나 카페등 체계적으로 운용되고 있는 사실이 있는지 확인한는게 사기를 예방할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을 배우려는 사람들이 솔깃해 할만한 거짓말로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사기를 치려는 전형적인 수법입니다. 절대 믿지 마세요! 세상에 그런 쉬운 사업은 없습니다.

왜 그러냐구요? 물량 자체가 워낙 대량이라 매일 정산하기도 힘들며 이쪽 업계 관례상 계속 그렇게 해 왔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어떤 사업을 하든 영업 및 마케팅은 필수적인데… 이 부분은 쏙 빠지고 창업 사기꾼들은 듣기 좋은 소리만 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및 기술, 사업 노하우도 중요하지만 그것만 알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Report this wiki page